[2020.01.20] 1인 가구 위한 족발 프랜차이즈 ‘족발슈퍼’, 업종변경창업 및 배달창업 아이템으로 인기 | |||||
---|---|---|---|---|---|
![]() 족발은 한 때 대표적 서민음식이었으나 1인 중심으로 개편된 외식 업계의 분위기 속에서 너무 많은 양과 높은 가격으로 인해 소비자들의 외면을 받고 있다. 비법육수에 삶아낸 담백한 족발의 맛은 어른들의 입맛에는 부합하지만 더욱 강렬한 맛을 선호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구미를 당기지 못했다. 족발창업 프랜차이즈 ‘족발슈퍼’는 이러한 족발의 단점을 극복하고 획기적인 시도를 통해 ‘족발’의 부흥을 꿈꾸고 있다. 업종변경창업 및 배달창업 아이템으로 ‘족발’의 재해석을 성공한 ‘족발슈퍼’는 젊은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추기 위하여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 선택이 자유로운 바비큐족발을 비롯해 불족발, 마늘족발, 냉채족발 등 다양한 메뉴를 개발했다. 또한 1인당 객단가를 높일 수 있는 사이드메뉴 및 삼격살요리 등을 통해 까다로운 소비자 입맛을 공략했다. 또한 1인 가구가 가격부담이나 양부담 없이 편안한 마음으로 즐길 수 있도록 1만원대의 상품을 개발했고 동네 슈퍼를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의 매장을 선보이며 누구나 손쉽게 ‘족발슈퍼’를 방문할 수 있도록 문턱을 낮추었다. 그 결과, 소비자의 선택을 받게 된 족발창업 브랜드 ‘족발슈퍼’는 브랜드 창설 8개월만에 전국 각지에 30여개가 넘는 가맹점을 확보했다. 전국 어디서든 동일한 맛을 낼 수 있도록 고안한 ‘원팩시스템’과 슬라이스 기계 도입을 통한 자동, 단순화 시스템 덕분에 초보자라도 매장 운영을 쉽게 할 수 있다. 메뉴 하나가 나가는 데 6분 정도면 충분하기 때문에 업종변경창업, 배달창업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주 3회 전국 물류시스템을 통해 모든 자재가 공급되기 때문에 가맹점주가 재고관리에 어려움을 겪지 않는다. 1인 소자본창업, 은퇴창업에도 용이한 족발창업 ‘족발슈퍼’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일대일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구체적인 창업절차 및 비용은 ‘족발슈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
|